주식 옵션 트레이딩 스승


옵션 트레이딩 멘토의 고백 내가 옵션 트레이딩을 가르치는 진정한 이유. 옵션 트레이딩 멘토가 돈을 벌기보다 자신의 돈을 벌어들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게 옵션 거래를 배우기 전에 내 마음이 어디인지를 알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짧은 훈련 시리즈 나는 스톡 옵션 거래 방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진정한 이유를 밝힙니다. 내 학생 샐리 (Sally)와 거래 이익 17,000 명이 넘는 사람들의 성공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옵션 거래로 인해 내 인생이 바뀌 었습니다. 내가 재정적으로 무료로 허용하고 옵션 코스를 만들었 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도 공유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공유 할 수 있었기 때문에 희망을 품을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옵션 코스를 만들었을 때 이메일을받을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내가 단지 부자를 얻으려는 또 다른 제품 판매자라고 생각한 사람들. 그리고 진실은 스톡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이유에 대한 재정적 인 동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 페이지의 비디오는 그 이유를 다룹니다. 그 비디오에서 lso는 80 세의 여성이 울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왜 울고 있는지에 대한 맥락을 알지 못하는 사이에 나는 그 순간이 내 삶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습니다. 그런 다음이 시리즈를 마무리합니다. 인생의주기와 재산이 한 사람에게서 다음 사람으로 어떻게 옮겨가는지를 가르쳐줍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옵션 이익 공식에 대해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제가 기업 업무를 그만두고 풀 타임 옵션 거래자가 될 수있게 해주는 공식입니다. 주의 사항 Option Profit Basic Course는 더 많은 전략과 결합되어 이제는 Transparent Trading Academy라고 불립니다. 옵션 트레이딩 멘토로 나를 선택하지 않아도 온라인 옵션 거래가 진정으로 하나 인만큼이 스킬을 배우기를 원합니다. 당신은 조심스럽게 이야기하고 나는 곧 당신과 이야기 할 것입니다. Travis Travis Links에 관하여.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스톡 옵션 거래 및 기술적 분석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정확한 것으로 믿어 지지만, 실제 투자 결정에 사용하기 위해 유일하게 신뢰할만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Copyright © 2009 - 현재 옵션 거래 그룹, Inc 모든 권리 보유 옵션 거래는 잠재적으로 신속하고 실질적인 손실에 투자자를 노출시킬 수있는 특별 위험으로 인해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된 옵션의 특성과 위험을 읽으십시오 .667 Bryden Ave Suite C 157, Lewiston ID 83501. 옵션 트레이딩 멘토를 찾고 계십니까? 옵션 트레이딩 멘토를 찾는 것이 진정한 성공의 열쇠이며, 지금은 부유 한 건물에 대해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내가 누구인지, 내가 무엇인지 믿습니다. 나는 평범한 평범한 개인이며, 믿을 수 없을만큼 부유 한 소수의 사람들에 의해 멘토가되었습니다. 그들은 부유 한 사람들의 비밀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정보를 수집하고 실행했습니다. 나는 하루에 15 분 안에 한 달에 500 ~ 1,000을 만드는 법을 배웠고, 그것은 내 삶을 더 좋게 변화 시켰습니다. 전략은 간단하고 복잡하지 않아야합니다. 나는 힘을 당신의 손에 넣고 성공할 수있는 힘을 얻습니다. 나는 우리가 일해야한다고 믿으며, 우리는 우리의 모든 시간을 일하는 것보다 그리고 부유층의 비밀을 나누는 것이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믿습니다. 나에 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의 짧은 환영 비디오를보십시오. 5 가지 방법을 발견 할 수있는 자유 투명한 무역 커뮤니티에 가입하십시오. 5 년 이내에 재정적 자유를 얻으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누구인지, 왜 내 말을 들어야하는지, 그리고 옵션 거래에 대해 당신에게 무엇을 가르쳐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 맞아요. 그 이유로이 페이지를 다시 읽는다면, 그때 나는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평범한 옛날 호기심을 잃었다면, 읽으십시오. 근본적으로, 저는 사람들을 돕는 것을 좋아하고 모든 좋은 일이 공유 될 수 있다고 믿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옵션 거래는 확실히 아주 좋은 것. 내 태어남. 이름은 Travis Wilkerson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저를 Trader Travis라고 부르며 옵션 거래는 제 인생의 품질뿐만 아니라 제 가족의 삶의 질을 획기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현재 풀 타임 옵션 트레이더이지만 트레이딩 스타일은 커다란 시간 약속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내 유일한 수입원이 아닙니다. 옵션 트레이더가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옵션 거래에 대해 소개되기 전에 이미 최소한의 성공을 거둔 주식 및 뮤추얼 펀드에 투자를 해왔습니다. 스톡 옵션에 대해 배우려는 동기가있었습니다. 사업 실패. 나는 40 만 명이 넘는 빚을 짊어지고 돈이 필요했다. 나는 그것을 빨리 필요로했다. 정규 기업에서 일하는 것은 그것을 줄이려고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의 친구들 중 한 명이 나를 그 사람에게 소개했다. 옵션 트레이딩 멘토. 이 사람은 수백만 달러에 달했고 20 년 동안 스톡 옵션을 거래 해왔다. 그가 제공해야 할 것을 듣고 나도 그를 옵션 트레이딩 멘토가되게했다. 그가 한 첫 번째 일은 나에게 가르쳐 주었다. 기본 예산 책정 기술 덕분에 나중에 같은 재정적 혼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예산 수업은 놀라운 것이 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깜짝 놀랐다 고 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저에게 가르쳐 주었고, 예산으로 시작하고있었습니다. 내가 그 모든 것을 쓰는 대신에 재산을 쌓기 위해 그 기술을 사용했기 때문에 그가 할 수 있었던 최선의 방법이었습니다. 회고하자면, 그는 그가 가질 수있는 최고의 트레이딩 옵션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옵션을 원합니다. 트레이딩 멘토는 돈을 벌 수있는 방법뿐만 아니라 그것을 지키는 방법도 보여줄 것입니다. 수업이 진행되면서 스톡 옵션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 경험은 값을 헤아릴 수없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3 개월 동안 나는 이미 3 배로 계정 크기. 나는 자연스런 태어난 프로라고 생각했다. 나는 걸음마를 나자했다. 나는 백만장자가되기 전에 단지 시간 문제였다. 적어도 나는 생각했다. 내 계몽 된, 이분학적인 마음의 상태에서, 나는 전형적인 실수를 저질렀다. 그 아마추어 트레이 내가 돈을 많이 벌기 위해 모든 돈을 투자하기 시작 했어. 부자가 되려고 노력한 지 2 년이 지난 후에 내 습관이 따라 잡았어. 추락하고 불에 타기 시작 했어. 당신 앞에서 성공한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마라. 나는 조언을 전하고 싶다. 만약 당신이 옵션 트레이딩 멘토를 가지고 있고, 트레이딩에 성공했다면, 그것들을 듣는다. 그들은 이유가있다. 나는 성공했다. 가치있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스톡 옵션에 대한 많은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필연적으로 당신이 훌륭한 상인이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나는 옵션 트레이딩 스승이 가르쳐 준 것과 정반대의 방식으로 거래하고있는 것을 도와주지 못했습니다. 깨지고 굴욕당했습니다. 거래에서 몇 년을 쉬었습니다. 저는 결국 기초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부자가되는 것에 대한 생각을 포기합니다. 태도의 변화는 그 이후로 계속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내 시간을 가르치면서 내 학생을 가르치 라. 입증 된 청사진은 물론하지 말아야 할 일들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까? 99 명이이 옵션을 읽는 사람들이 옵션 거래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그 뜻은 아닙니다. 성공과 포기가 목표를 달성하기 전에 포기합니다. 내 인생에서 성공보다 실패가 많았지 만, 나는 계속 잘해 왔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스스로 결정을 내리고 당신에게 투자 스타일을 결정 짓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일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똑똑한 투자자가 되길 원합니다. 똑똑한 투자자는 자신의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일하는 최고의 거래 시스템을 찾습니다. 그들은 자동차 주식, 옵션, 뮤추얼 펀드 등을 사용하고 부를 만드는 데 사용합니다. 스톡 옵션에 대해 여기에서 배우고 자신의 개성과 결합 시키지만, 내가하는 일을 정확히하지 마십시오. 지침으로 여기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자신의 거래 결정. 당신의 옵션 트레이딩 멘토, 당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배우고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나는 무엇이 효과적인지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실수로부터 그것들을 피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나는 당신을 성공으로 인도 할 것을 고대합니다. 축복, 트래비스 Wilkerson 상인 트래비스. PS 당신이 왜 내가 대신 자신에 대한 정보를 사용하여 정보를 사용하는 대신에 가르쳐야하는지 알고 싶다면 옵션 트레이딩 멘토 페이지에 대한 고백을보십시오. 트레이더 트래비스 링크에 관하여. 모든 스톡 옵션 거래 및 이것에 대한 기술적 분석 정보 웹 사이트는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정확한 것으로 믿어 지지만 실제 투자 결정을 내릴 때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Copyright 2009 - 현재 옵션 무역 그룹, 모든 권리 보유 옵션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수한 위험은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급격하고 실질적인 손실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을 읽어보십시오. options.613 Bryden Ave Suite C 157, Lewiston ID 83501.Trading Mentors는 찾기 쉽습니다. AmberHestla AmberHestla 2013 년 2 월 12 일. 저는 거래 세계에 비교적 새로운 것이지만 3 년 이내에 나는 그로부터 도약 할 수있었습니다. 시장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 내가하고 싶은 일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지식과 도움을 기꺼이 나누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 과정은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쉬웠다. 최고의 선생님이지만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배우는 것은 매우 비싼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통해 배우려고 노력하고 다른 사람들이하는 바를 알아 내려고 결심했습니다. 각 대화는 제가 상인으로서 성장하고 피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경험할 수있는 고가의 수업은 기꺼이 제공합니다. 내가 배운 가장 중요한 것 중에 인생에 대한 교훈이 있습니다 .- 이것은 힘든 사업입니다. 실패는 아마도 성공보다 일반적 일 수 있으므로 시장을 다시 스펙터클은 많은 다른 분야의 풀 타임 직업보다 더 열심히 일할 계획입니다 .- 징계는 정말 큰 도전입니다. 저는 독립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성공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투자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무도 내게 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기업 세계에서 발견되는 부가 급여 패키지를 제공하면서 경험을 쌓거나 배울 수 있습니다. - 내가 말하는 모든 성공적인 상인에게 열정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그들이하는 것을 사랑합니다. 또한 일하는 기술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 모든 기술은 올바른 방식으로 작동 할 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 일반적으로 성공하려면 전문화가 필요합니다. 모든 사람이 사용하는 하나 또는 두 개의 좋아하는 도구가있는 것으로 보이며, 종종 다른 지표 또는 전략을 보더라도 개인적인 관점에서 알고있는 것을 기반으로 행동합니다 전문 분야에는 엘리엇 웨이브 (Elliott Wave) 또는 포인트 앤 피규어 차트 또는 RSI 또는 상대 강도와 같은 폭이 좁은 도구를 기반으로하는 전체 경력이있는 특정 지표와 같은 영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상인은 ev 자신이 좋아하는 도구에 대해 말을 듣고 나는 하나의 지표에 대한 연구가 얼마나 상세한지를보고 놀랐다. 지난 3 년 동안 수십 번의 대화에서 배웠던 것보다 훨씬 많지만, 이 모든 것을 하나로 합친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인 기술을 고려하면서 현실적으로 할 수있는 것을 살펴 보았습니다. 군사 정보 및 법 집행에 수년을 보냈지 만, 나는 불확실성에 직면하여 현물 패턴을 단호히 발휘할 수 있음을 알고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전쟁터를 ​​통과하는 트럭이나 차트 패턴을 사용하여 누군가가 시장을 트레이드하는 전형적인 날을 실제로 묘사합니다. 성공하려면 차트 패턴을 연구하고 패턴을 펼쳐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940 년대의 주제와 책을 읽으려는 노력은 최근의 저술과 마찬가지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 사이트는 또한 차트를 스크롤하면서 연습을 할 수있게 해주는 귀중한 자료입니다. 또한 옵션이 나를위한 중요한 도구 였음을 알았습니다. 위험을 제한적으로 제공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옵션을 통해 레버리지를 제공하고 소액 계좌 잔고에서 생계를 유지할 수있는 수준까지 이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 나는 풋을 사 준비하고 있습니다 SPDR SP 500 ETF SPY가 주요 저항 지역에 접근 중임 아래의 차트는 SPI가 153에 도달 할 때 팻말을 구매할 153 개의 156 사이에서 3 개의 이전 바닥 패턴이 가격 목표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두 가지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이 거래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먼저, 패턴이 무엇이라고 불리는 지 신경 쓰지 않아요. 그들은 바닥을 반올림하거나 머리와 어깨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형성 둘째로, 선택권은 자산을 낭비하고 보전되는 매일에 가치를 잃는다 그것은 나가 사는 시작을 기다리고있는 까 왜 s 급여받는 보험료의 점에서 이른 비용 진짜 달러이기 때문에 그리고 이익을 감소시킨다. tradi을 보는 누군가를 위해 생존을 위해 다른 트레이더와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두에게서 뭔가를 배우고 자신의 철학에 그 교훈을 적용하십시오 결국에는 100 단어 미만의 거래 만하는 이유를 설명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의 거래 전략을 정말로 이해한다면 차트 하나. Join In이 대화에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MariaRinehart 안녕하세요 앰버, 만나서 반가워요. 시장에 열정적 인 다른 여성들을 만나는 것이 좋네요. 패턴의 이름, 또한 브레이크 아웃 포인트가 어디인지, 언제 우리가 잘못했는지 신경 써야합니다. 불확실한 경제 상황에서 우리는 아침에 우리를 끌어 들이고, 실수를 많이하고, 잘하면 4 년 전 게시자 : Mike Carr, CMT 좋은 직장, 앰버 피터 린치 (Peter Lynch)가 모든 투자 관리자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색인에 넣을 수 있어야한다고 말했을 때 어떤 결론을 얻었습니다. 카드 너무 자주 나는 ch를 본다. 10 가지 가능한 결과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는 선과 곡선으로 가득 찬 예술 그 애널리스트는 린치에서 결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돈을 벌 수 있는지 의심합니다. 단순함으로 성공의 열쇠를 요약했습니다. 린치와 버핏도 발견했습니다. 4 년 전 게시. 댓글달라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E - 뉴스 레터 구독 및 기타 특별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10 10 월 이후 회원. Amber Hestla는 옵션 전문 투자 전략가입니다. TraderPlanet, Trauritube 및 TraderGPS는 LLC. Copyright 2016 LLC의 모든 권리를 보유 함 v2 93um은 TraderPlanet, Hurricaneomics, Synergistic Trading, InvestorPlanet, Traders, TraderEd, TraderGPS 등의 상표입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Forex gelir vergi

Quantconnect forex trading

이진 옵션 인포 그래픽 메이커